본문 바로가기
모든 정보

(추천 애니) 재와 환상의 그림갈

by JinDraco 2020. 10. 12.
반응형

재와 환상의 그림갈

이번 추천 애니는 "재와 환상의 그림갈"입니다. 총 12부작

그림갈이라는 이 세계로 흘러 들어온 아이들에 이 세계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로 

그림체와 이야기 스토리가 맘에 들어 추천.

 

등장인물

하루히로 : 클래스는 도적, 눈에 뛰지 않는 존재감과 평범함이 특징으로 본인도 그것을 자각하고 있다. 남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은 잘하는 편,

마나토 : 클래스는 신관. 파티의 리더이자 중심. 총명하고 다정한 성격이지만 모든 부담감을 홀로 끌어안고 있어 불안한 측면도 있다.

유메 : 클래스는 사냥꾼. 밝고 순진무구하며 꾸밈없는 성격. 관서 사투리틱한 말투를 사용한다.

시호로 : 클래스는 마법사. 겁 많고 소심한 성격이지만 성실한 노력가. 마법에 의한 원거리 공격을 맡고 있지만 성격 탓에 영창에 실패하곤 한다.

란타 : 클래스는 암흑기사. 경박하고 입이 가벼운 데다가 말버릇도 나쁘기에 곧잘 주변 분위기를 안 좋게 만든다.

모구 조 : 클래스는 전사. 몸집이 크고 대범하며 어른스럽다. 요리도 능숙하여 파티 일상생활에 있어서도 큰 역할을 해내고 있다.

메리 : 클래스는 신관. 파티에 새롭게 합류한 소녀. 쿨하다기보단 냉정하고 협조성이 없어 파티와의 사이도 처음부터 엇박자를 낸다.

 

 

줄거리

눈을 뜨니 그림갈이라는 이 세계  오르타나 마을로 온 아이들 각자 파티를 만들어서 이곳에서 살기 위해서 클래스를 선택하고 지내는 내용으로  같은 파티인 마나토를 중심으로 하루히로, 유메, 시호로, 란타, 모구 조 6명이서 파티가 되어서 사냥을 나가지만 아직 미숙한 이들 그러다 마나토가 고불린에 살해를 당하고 신관이며 리더 역할을 하던 마나토고 하루히로는 마나토에 유언에 따라 파티원을 이끌어 나가기 시작합니다. 하루히로 파티에 합류하게 된 메리. 

 

메리는 처음에는 이 파티원과 가까워지기 힘들지만 그녀에 지난 과거 이야기를 접한 파티원들은 그럼 메리는 같은 파티원으로 만들고 마나토의 복수와 메리 과거 파티원에 대한 복수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