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정보

남양주 가을 느낌 나는 광릉수목원 광릉을 가보다

by JinDraco 2020. 11. 18.
반응형

 

남양주 가을 느낌 나는 광릉수목원 광릉

 

가을을 맞이하여 광릉 수목원을 가보았습니다.

가을 물신 이곳 나무들은 참 이쁘게 물들이

들었네요 광릉 수목원 입장은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야 해서 들어가 보진 못하였네요 1일 입장

제한이 있습니다.

 

 

가실 분들은 꼭 인터넷으로 예매하고 가세요

그래서 저는 광릉 수목원을 드라이브하였습니다.

하다보니 광릉이란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이곳은 예매 없이 현장 결제해서 입장이 가능합니다

어른 1인 1000원입니다. 참고하세요

 

 

조선 왕릉은 인류의 문화유산으로서 인정받아 '

세계 문화 및 자연유산의 보호에 관한 협약'에따라

2009년 6월 30일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이곳 광릉은 조선 제7대 세조와 정희왕후

윤 씨의 능입니다. 세조는 1417년(태종 17)에

세종의 둘째 아들로 태어나, 1445년 (세종 27)에

수양대군으로 책봉되었다단종이 어린 나이로

왕위에 오르자, 1453년에 계유정난으로 반대 세력을

없애고 정권을 장악하였고 1455년에 단종의 양위를

받아 왕위에 올랐다고 합니다저희가 알고 있는

관상에 이정재 역할입니다.다른 능과는 다르게

능이 참 언덕 위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는 볼 수 없었습니다.

사실 능 쪽에서 사진도 못 찍었네요

무덤 앞에서 사진은 좀 그래서

 

 

이제 몇 주 아니 1주 정도만 있어도

가을이 사라질 것 같습니다.

가을이 지나가기 전에 맑은 공기가

있는 광릉 수목원에 가서 시원한

공기를 이쁜 가을을 구경하는 건 어떨까요?

광릉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